homepee.com

BUSINESS

BUSINESS

  • BUSINESS
    • Home
    • Business
    • 옥외광고

    옥외광고BUSINESS

    옥외 광고는 거리의 네온사인, 고속도로의 야립 간판, 와이드컬러 등에 이르기까지 크기도 다르고 모양도 각양각색입니다. 이들은 특정 지역을 거점으로 하여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을 소구 대상으로 하는 광고물이며, 어떤 일정한 공간을 점거하여 통행인의 시계(視界) 영역에 강제적, 반복적, 시각적 자극을 전달하는 공통의 매체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광고물에 자연미와 건축미, 거리 조형미 등이 더해져야 하며, 법적 규제에 의해 실행에 제한이 많습니다. 교통 광고는 옥외 광고의 하위 수단이며, 메시지에 대한 고객 반응이 빨라서 구매 행동으로 직접 연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옥외 · 교통 광고 모두 전형적인 지역 매체로, 이런 매체 특성을 활용해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옥외광고 종류

    더블유애드는 고객 니즈에 맞는 여러가지 옥외광고 매체를 제안합니다.

    • 지하철광고
      포스터광고/와이드칼라/사각기둥/스크린도어/액자형광고/모서리형/출입문양측조명형/천정걸이형 등
    • 버스광고
      버스외부광고/버스내부광고/버스랩핑광고/버스쉘터광고
    • 잡지광고
      각 잡지사마다 특색있는 이미지/기사형 광고
    • 극장광고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극장에서 제공하는 광고
    • 대형마트광고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제공하는 광고
    • 아파트광고
      지역별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설치된 동영상 광고
    • 기타옥외광고
      옥탑빌보드/고속도로 야립광고/LED전광판/야구장광고/명동출구랩핑/강남역 게이트비젼/삼성역 미디어터널 등